08
신고자의 정보가 드러나지 않는 익명신고 인가요?

신고 접수 시 신고자의 정보를 알수 있는 내용을 기입하지 않는 이상 신고자의 정보를 알수없도록 구축되어 있으며 접수 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는 시스템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07
신고 접수한 내용은 누가 어떻게 처리하나요?

신고하시는 기관/기업의 신고접수 담당자가 직접 확인하고 조사하여 처리하며 결과를 회신합니다. 회신된 결과는 신고 접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06
신고 접수한 내용을 취소하거나 삭제할 수 있나요?

신고 접수된 내용은 취소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내용보완 기능을 통해 신고접수 담당자와 소통하여 신고 접수 취소 또는 삭제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05
신고 접수한 내용을 보완하거나 수정할 수 있나요?

신고 접수 후 자세한 내용을 보완할 수 있으나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수정할 내용을 내용보완 기능을 통해 업데이트하여 담당자와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04
VCC컨설팅에서도 신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나요?

신고접수된 내용은 VCC컨설팅에서도 확인이 불가능하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기관/기업 담당자만이 신고 내용 확인의 권한이 있습니다.
03
VCC컨설팅에서는 어떤 평가를 대행하나요?

정부 및 주요 공공기관, 기업에서 실시하는 부패위험성 진단, 청렴도 평가, 설문조사, 다면평가 등을 대행합니다.
02
VCC컨설팅의 부패위험성 진단과 청렴도 평가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국민권익위원회의 고위공직자 부패위험성 진단과 청렴도 평가의 표준모형을 준수하며 기관 맞춤형으로 유연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01
평가 진행 시 내용과 익명성은 보장이 되나요?

VCC컨설팅 평가 서버는 익명성 보장을 위해 DB암호화와 방화벽 등 최신 보안기술로 보호됩니다. 평가 종료 후 모든 정보는 파기하여 추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원천 차단합니다.